Under Pressure : Third Age

[19-10-27] 서울대공원 동물원 나들이(4) 본문

리뷰 이야기/여행

[19-10-27] 서울대공원 동물원 나들이(4)

한매화 2019. 10. 27. 22:43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가장 사진을 많이 찍게된 그곳은... 공작마을 ㅋㅋㅋ!
공작새들과 최대한 가까이 근접할 수 있어서,
사진을 많이 찍을 수 있었던 것 같다.

흰색~ 얼룩색~ 고동색~ 많아많아~
지붕위에서 고고하게
참새들과 모이먹는 공작새들
물놀이 중인 공작

 

이 외에도 더 많은 사진들이 있지만,
이쯤에서 마무리하고, 우리는 다시 발걸음을 옮겼다.

그리고 다시 풍겨오는 지독한... 흡!

thㅏthㅡㅁ들이 뭉쳐있다

 

그곳은 사슴들의... 보금자리...

숫사슴이 옆 우리를 기웃거린다.

 

옆 우리의 숫사슴이 뭉쳐있는 사슴을 향해 킁킁거리는 걸 봤다.
음... 발정기인가? 아니면 말고 헣!

그렇게 우리는 한바퀴를 거의 다 돌고, 거의 끝자락까지 도달했다.

광수님... 어디가세요?
광수커플(?)

 

기-린. 대따 크더라 ㅋㅋㅋ
아, 은근히 얘도 귀염상이어서 ㅋㅋㅋ
사진을 마구 찍었었다.

관람에 편하라고, 2층짜리 누각? 까지 마련되어 있었는데,
아이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여서 ㅋㅋㅋ 저절로 흐뭇~

거의 출구 끝부분에는 홍학이 있었다.

홍-학 홍학홍학홍학홍학홍학 왕밤ㅃ...

 

어린 홍학 두 마리가 더 태어났다는 팻말과 함께 찾아보라고 했는데,
나는 못찾음... 흐흡... ㅠ

입/출구 부근의 수달 모형

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수달 ㅋㅋㅋ
수달 앞에는 미어캣 판이 서 있었다.

 

귀여운 사막여우

 

사막여우 동상이 서 있었는데,
다들 하는 말이 랫서팬더는 좀... 음... 귀엽지 않다고 해야 하나...?
ㅋㅋㅋ 여튼 사막여우든 판다든 랫서팬더든 관람객 모두가 사진찍느라 바빠보였다.

 

사진은 더 많지만, 귀찮은 관계로 여기서 종료.

거의 20년만의 동물원이라 감회도 새롭고,
마지막으로 본 동물원이 부산의 어린이대공원(...)이라서 더 감회가 깊었다.